이조블로그

이글은 클래시로얄 전설순위에대한 글입니다.덧글 작성시 명예훼손성 덧글은 삼가해주세요.

클래시로얄 전설순위

전설카드는 우리가 클래시로얄을 하면서 가장 얻고싶고, 쓰고싶어하는 카드이고 강력한 카드입니다.일반카드에 비해서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있죠.
오늘은 우리가 전설상자를 뽑았을때 나왔으면하는 전설카드를 순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전설순위는 지극히 주관적임을 미리알립니다

10.인페르노 드레곤

날아다니는 인페르노 타워로 불리는 인드는 한번 꽂히면 엄청난 피해량을 지속적으로 주는 카드이나 광역공격이 안되고 체력도 약하며 감전으로 공격피해가 초기화되므로 10위에 넣었습니다ㅠ
9.스파키

똥파키로 불리는 스파키입니다.에너지를 모아서 쏘는데 그 데미지가 무려 1000이 넘지만 어그로가 너무 잘끌이고 코스트도 높은면이 있어 9위입니다.
8.나무꾼

공속,공격력이 좋은 수비형카드, 나무꾼입니다.죽을때나오는 분노마법연계가 힘들어 차라리 미니페카를 쓰겠다는 사람이 많기에 7위입니다.
7.도둑

얼마전 나온 카드입니다.질주시 320의 적지않은 피해를 입히며 질주동안은 무적효과가 유지됩니다. 속도도 빠르고 공격력도 나쁘지않는 카드입니다.
6.얼음마법사

예전에는 전설삼대장에 손꼽았지만 최근 등장한 카드들로인해서 별로좋은 평가를 듣지못하는 얼법입니다.피해량이 너무낮아 아쉬운카드입니다.
5.일렉트로 마법사

피해량도 강하고,마비효과에, 대공유닛이라니. 수비에  좋은카드입니다.특히 벌룬을 앞세워 공격할때 일렉법사가 나오면 얼마나 화나던지.. 등장시 감전효과도 있습니다.

4.

선택한 부분에 해골을 소환시키는 무덤마법입니다. 자이언트,볼러와 같은 탱커유닛이 같이 들어가 어그로를 끌어주고 그동안 타워는 부숴집니다.

3.광부

아레나의 어디든지로 이동하여 공격하는 광부입니다.공격력은 낮지만 고블린통과 연계도 할 수 있고 짜잘한 공격력을 입혀 결국엔 타워를 부숩니다.코스트도 3으로 부담되지 않으므로 3위에 넣었습니다.

2.프린세스

예전부터 전설 삼대장으로 불렸던 프린세스입니다.  예전 명성보단 아니지만 충분히 좋은카드로 평가받고있는 원거리 폭탄병능력! 너무 좋습니다.

1.통나무

갓나무,똥나무등 별명이 많은 카드인데요, 코스트2에 강한 피해량과 밀어내기 능력을 가지고 있어 1순위에 넣었습니다.

각자 자기들만의 이상형이 있듯이, 자기에게 맞는 전설은 서로 다르겠죠. 혹시 원하는 전설을 정하셨다면,
그 전설이 뜨면 좋겠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