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블로그

이글은 클래시로얄 전설을 얻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덧글 작성시 악플 및 명예훼손성 덧글은 삼가해주세요!


클래시로얄 전설을 얻는 방법

클래시로얄을 하면서 가장 기분이 좋을때는 언제언제가 있을까요? 아레나를 승급할때.연승을 할때.전설카드를 뽑았을때. 등 많을텐데요.
 그중 자기가 원하지 않는 스파키나 인드를 뽑았을때는 슬플지만, 반다로 자기가 원하는 통나무나 광부같은 전설을 뽑았을때는 날아갈듯이 기쁘지요. 오늘은 전설을 뽑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무료상자:4시간마다 열수있는 상자입니다. 만약 골드제외 4장의 카드가 나오고, 보석이 안나온다면 전설이 확정인데요, 쉽게 열 수 있는만큼 전설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2.크라운상자:상대의 타워를 부실때마다 얻는 크라운 10개를 모아 열수있는 상자입니다.다양한 카드가 나오고,무료상자보다 전설확률이 높습니다.

3.실버상자,골드상자:랭겜에 승리하면 얻을 수 있는 상자입니다.실버상자의 전설확률은 무료상자보다도 낮지만,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4.마법상자:상점에서 구입하여, 또는 랭겜보상으로 열수있는 상자입니다. 카드가 비교적 적게 나오지만 전설확률이 높습니다.

5.자이언트상자:마법상자와 같이 상점에서 구입하여, 또는 랭겜보상으로 열수있는 상자입니다.카드가 많이 나오지만 전설확률이 높지는 않습니다.

6.클래식상자:보석10개를 사용하여 클래식도전을 돌려 승리수만큼 좋은 상자를 열수있는 상자입니다.비교적 카드개수도 적고 전설확률도 높지 않습니다.

7.그랜드상자:보석100를 사용하여 그랜드도전을 돌려 승리수만큼 좋은 상자를 열수있는 상자입니다.카드개수도 많이 나오고 전설확률도 높습니다

8.슈퍼마법상자:마법상자나 자이언트상자와 같이 상점에서 구입하여, 또는 랭겜보상으로 열수있는 상자입니다.
카드가 매우 높게 나오며 쉽게 열수없는만큼 전설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상자사이클 순서는 제 게시글인 http://ezo123.tistory.com/3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9.전설상자:마법상자나 자이언트상자나 슈퍼마법상자와 같이 상점에서 구입하여, 또는 랭겜보상으로 열수있는 상자입니다.
100%의 확률로 전설이 나옵니다.가장 확실한 방법으로 전설을 얻을수있는 방법입니다.(상자사이클 순서는 제 게시글인 http://ezo123.tistory.com/3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0.클랜상자:일주일동안 진행되는 클랜전/클랜트로피모으기로 열수있습니다. 10단계 상자는 비교적 카드가 많이 나오고 전설확률도 준수한편입니다.

11.상점구매:아레나10이상이 되면, 상점에 확률적으로 전설이 뜨는데 골드 40000개로 구매가능합니다.원하는 카드가 나왔다면 사야겠죠.

12.리그보상:아레나11이상, 리그에 진입하면 리그가 초기화될때마다 보상을 지급합니다. 두 카드중 골라서 카드를 획득하며 카드개수도 많고 전설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지금까지 '클래시로얄 전설얻는방법'이였습니다.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