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블로그

이글은 클래시로얄 덱추천 호그고블린통 덱에 대한 글입니다.
덧글 작성시 악플 및 명예훼손성 덧글은 삼가해주세요!


클래시로얄 덱추천 호그고블린통 덱

 호그와 고블린통으로 수시로 공격을 하여 상대가 공격할 타이밍을 주지 않게하는! 호그고블린통덱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그 감전 기사 고블린통 프린세스 파이어볼 뇌전탑 가드로 구성이된 이덱은 수비는 수비대로 기사와 뇌전탑,가드로 완벽함을 자랑하며
공격은 패가 돌아올때마다 끊임없이 고블린통을 보내고 호그가 달려오는, 완벽한 덱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균엘릭서는 3.3으로 준수합니다.

공격패턴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로 호그가 달리고 손패에는 감전을 대기하여 해골병사가 나오면 바로 처리하고 인페르노 타워를 호그가  공격할 수 있게 해줘 호그가 아레나타워를 때리는,
가장 평범한 호그덱의 패턴입니다.

두번째로는 고블린통을 던지는 패턴입니다. 상대가 방어마법이 있다면 일부로 범위밖에 던져서 마법을 피하는 등 많은 컨트롤도 필요합니다.

세번째로는 기사를 수비에 사용한뒤 기사를 앞세워 아레나타워까지 가서 기사가 공격을 받기 시작할때! 고블린통을 던져서 엄청난 공격력을 입히는 패턴입니다.

네번째로는 2배 타임때 추천하는 호그+고블린통 조합인데요, 코스트가 7이나 나가서 엘릭서소모가 크게 보일 수 있으나 호그와 고블린을 동시에 막하야하는 상대로써는 번거롭고 못막는다면 타워하나는 밀어버릴 수 있는 조합입니다.

단 이덱의 하드카운터가 존재하는데요.
바로 라벌덱과 같은 공중덱입니다. 대공유닛이 없기때문입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다음엔 더욱 알찬 덱을 소개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