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블로그

문상버는어플 ZZAL(짤) 3분안에 천원문상 바로받기

안녕하세요 이조입니다! 제가 얼마전 게임 과금을 위해 문화상품권을 쏠쏠히 벌수있는 어플은 없을까? 찾던중 아주 좋은 어플을 찾아 바로 문상을 발급받았습니다.

5/13일 이 어플을 깔고나서 5분도 채 되지않아서 천원권을 발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ZZAL)입니다!
그럼 아래 방법을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짤을 검색하여 설치해주세요!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700원을 회원가입만해도 받습니다.
단,꼭 가입시에 추천인을 등록해주셔야 700원을 받을수있는데요,

이때 '이조님'을 입력해주시면 저도 추천인보상을 받을수있습니다! 
꼭부탁드립니다♡
%만약 제 글대로 했는데도 문상을 받지 못하신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제가 따로 드리겠습니다

미션에 들어가시면 700짤과 룰렛티켓을 얻으실수 있습니다.

이 룰렛인데요, 600짤로 돌리는데 꽝도 없고, 가장 낮은 금액이 600짤로 본전입니다 ㅋㅋㅋ 심지어 문상도 뜹니다.

하지만 안뜨셨더라도, 본전은 챙기실수있으시니 꼭 돌려보세요!
처음 돌리는 룰렛에서는 무조건 700짤 이상 나옵니다.
벌써 800짤이네요.

그러면 벌써 800짤입니다.

미션중 짤충전소에 들어가보라는 미션이 있습니다. 들어갔다, 나오면 벌써 900짤을 얻게됩니다.

자.이제 100짤만 모으면되는데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하루가 지나고 짤에 접속하여 그냥 100짤받고 문상받기

2.하루를 기다리기 싫다하시면 짤충전소에 들어가,설치형광고 하나를 선택해서 설치해주시면 10초만에도 문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상점에 들어가시면 보통 다른 어플들에는 없는 1000원권의 문화상품권이 진열되어있습니다. 구매해주시면 1초만에 발급이 됩니다.

저는 위 방법으로 5분내에 문상을 얻었는데요,정말 좋은 앱인것같습니다.
 돈을 더벌고싶다면 가족이나 친구폰으로 앱을깔아서 다시 하시면 또 문상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정말 꿀팁이죠! 단, 가입시에 추천인은 꼭 '이조님'으로 부탁드립니다.

 정성껏 쓴 꿀팁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