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블로그

안녕하세요 이조입니다!
오버워치 총괄대표인 제프카플란이 한조 버프와 더불어 오버워치 향후 계획을 언급했다고 합니다. 함께 보시죠.

오버워치 총괄 디렉터,제프카플란

오버워치 총괄 제프카플란

1.비매너 플레이어

오버워치 신고 시스템

블리자드는 얼마전 오버워치에 신고확인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신이 신고한 플레이어가 정지됨을 확인할수있게 됬는데요,
신고 프로그램 변화이후, 비매너 채팅은 17%가 감소되었고,
신고율은 20%가 증가하였다고 합니다!
또 블리자드가 비매너 플레이어를 벤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하니, 더 더 더욱 기대되는군요!


2.메르시/정크렛 밸런스조정

너무 귀여운 ㅠㅠ 메르시 피규어

메르시와 정크렛이 더 세밀하게, 밸런스조정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ptr서버 업데이트로 보셔야겠습니다.

3.밸런스조정 반영 비율공개

트레이서!

밸런스조정은 스텟을 기준으로 1/3이,
유저들의 의견을 1/3반영,
개발자들의 의견이 1/3만큼 반영된다고합니다!
잠만, 유저들의 의견이 1/3만이라도 반영되서 한조가 버프되는 걸까요? ㅎㅎ


4.한조 리메이크

이번에 새로나온 한조 신스킨

새로나온 한조스킨!

한조가 드디어 리메이크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한조는 숙련도가 높을수록 개사기가 되는 영웅이기 때문에,           기본 스킬들은 거의 변하지 않고 갈래화살위주의 리메이크가 진행이 될거라고 하네요:)


5. 메이 상향 (버프)

메이 ! 정말 짜증나는 메이궁..

메이입니다!

이제 거점비빌때만 사용되던 메이가 버프가 된다고 합니다!
앞으로 비빌때만 사용되는 영웅이아닌, 유동적으로 픽할수있는 영웅이 되길 바랍니다! ㅎ
5.시메트라 상향 (버프)

시메트라!

시메트라!

시메트라도
한조와 같이 크게 변화는없지만 버프가 예정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아무것도 필요없으니 트롤들만 잡아주면 좋을것같습니다 ㅋㅋ

오늘도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버튼 눌러주시면 큰힘이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