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블로그

안녕하세요 이조입니다!
드디어, 오버워치 신맵및 신스킨이 본서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맵 블리자드월드 및 신스킨이 업데이트 되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스프레이,플레이어아이이콘,감정표현 등, 100가지가 넘는 아이템이 적용되었다고합니다 !

오늘은 ,신스킨과 스프레이등 업데이트 내용을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신스킨입니다!


젠야타.시메트라.맥크리.정크렛.리퍼 에픽스킨이다.

위 에픽스킨들은 모두 250크레딧으로 언제든 살수있으며,꽤 괜찮은 퀄리티로 사두기에는 좋아보입니다.




바,파라,한조,루시우,둠피스트,라인하르트,로드호그,메이,오리사,자리야,토르비욘,위도우메이커 전설스킨이다.

와우.. 기대하고 고대하던 디바 고양이스킨! 파라 독사스킨! 등 11개의 전설스킨이 나왔습니다.
모두 지금까지의 스킨과 다른 색다른 스킨이네요!
모든 전설스킨이 특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좋습니다.
중요한점은 이 모든 스킨이 한정판스킨이 아닌 1000크레딧으로 언제나 살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스프레이

지난번, 이미 한번 공개됬었던 스프레이들인데요, 이미지로 보시죠

와.. 스프레이 ..너무 귀엽습니다 큼..
각 스프레이들중 신스킨인것도, 아닌것도 있지만 각 영웅들을 귀엽고 깜찍하게 표현되었네요!

플레이어 아이콘

 새로운 플레이어 아이콘입니다!
자신의 모스트영웅을 플레이어 아이콘으로 지정해도 좋겠습니다 ^^.


하이라이트 및 감정표현

바스티온 하이라이트 : 재설정

캬... 킹스티온.. 멋있습니다.


윈스턴 하이라이트 : 구르기

아니.. 왜 귀엽죠?!

솔져 하이라이트 : 소등

드디어 솔져에게도 간지나는 하이라이트가 생겼습니다! 헤


아나 하이라이트 : 포화속에서

이야... 너무 좋습니다!
구르는 장면하며 이펙트까지!
스킨을 끼고 보면 더 멋있을듯합니다.


트레이서 감정표현 : 폭탄돌리기

트레이서도 너무 귀엽습니다 ..
야구경기에서나 보던 장면같네요 펄스폭탄이라니 .. 후덜덜

메르시 감정표현 : 파라솔

너무 평화로워 보이는 , 메르시 감정표현 파라솔입니다. 메르시 곧 너무먹는다던데.. 멜시야! 몸간수 잘해라 ㅠ

솜프라 감정표현 : 마리오네타

아니 이건 너무 귀엽자나여 ㅡㅡ
우리팀에 리퍼있으면 리퍼앞에서 이 감정표현쓰려합니다 ㅋㅋ


겐지 감정표현 : 소용돌이

닌자답게 신기한 묘기를 보여주네요.

모이라 감정표현 : 절레절레

개빡쳐 보이는 모이라입니다 ㅋㅋ
딜러가 얼마나 못하면 이 감정표현을 쓸까요?


이  모든 감정표현과 하이라이트를 200크테딧에 살수있다고 합니다:)
그럼, 전 이만 전리품상자나 까러 가보겠습니다 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