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조블로그

안녕하세요 이조입니다!
제가  어제 구매한 블루투스 키보드가 오늘 도착하였는데요,
한번 개봉해보아 사용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NVK-678키보드 입니다..

블루투스 3.0을 지원하여 최대 10m거리까지도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해서 사용할수있죠.

이런 기능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핸드폰을 연결하여 쓰는데 한영키만 누르기만 해도 한영이 바뀌더라고요.. 다른 키보드는 쉬프트 스페이스를 동시에 누른다거나 좀 복잡한 면이 있었는데요 ㅎㅎ

이런 아담하고 제품 설명이 적혀있는 멋진 박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물론 이박스만 온게 아니구 종이박스로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이 키보드는 AAA건전지 2개를 넣으면 하루 2시간씩 6개월이상 사용할수있다는 장점이있어요 !
저는 충전하기를 귀찮아하는 편이라서 일부러 충전식이아닌 건전지식으로 구매하였답니다 ㅋㅋ급한 일이있을때 충전없이 상용할수있을것같습니다.

지금 이글을 포스팅하면서 이 키보드를 사용해 글을 쓰고있는데 노트북키보드와는 차원이 다른 촥촥 감기는 키감이 좋네요 허헣..
다른 특징은... 스페이스바가 커서 누르기 편한것 같습니다 !

키보드 크기도 그리 큰편이아니라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필요할때 써도 좋을것같더라구요.ㅎㅎ

그밖에 자세한 제품 설명이 잠겨있는 사용설명서도 들어있었습니다.
특수기능,블루투스 연결에 대한 설명등 자세한 제품 설명이 쉽게 적혀있어서 읽기 편했어요!

저는 옥션에서 구매했는데 12000원대라는 비교적 엄청!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했어요 ㅋㅋ

이 키보드를 써서 포스팅하니 글쓰는 맛이있네요! 앞으로 자주 써야겠습니다 ㅎ
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